단순히 이벤트만 소개하고 끝나면 재미가 없죠 ㅎ
알콜경력 20년에 평소 맥잘알이라 자부하는터라 기왕 수입맥주 할인 소개 자리를 빌어 편의점 수입맥주 추천도 드립니다 ㅎ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중 제가 추천하는 맥주 안드셔보신 거 있으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은 8캔 만오천원 이벤트와 맥주추천을 한편에 다 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안보신 분들은 지난 1편의 수입맥주 저렴하게 사는 방법 보고 오시면 좋습니다.
편의점 수입맥주 8캔 만오천에 사는 방법 | GS25 이벤트 | 맥주추천
| 맥주추천
편의점 출시 전에는 병맥으로 주로 만날 수 있었던 녀석입니다.
맥주로썬 다소 변방인 오스트리아산입니다. 헤페바이젠 계열이고 과일향이 특징입니다.
저도 병맥 시절에 어렵게 구해서 맛을 봤었는데요. 맥주 전문 리뷰사이트인 BeerAdvocate에서 월드클래스급으로 평가받는 대단한 맥주입니다. 편의점에 있다고 쉽게 볼 맥주는 아니죠. 참고로 BeerAdvocate 월드클래스급은 흔히 마트에서 볼 수 있는 바이엔슈테판 정도급입니다. 하지만 경험상 캔맥주가 병맥주보단 맛이 좀 떨어집니다만 가성비로 따지면 굉장히 좋은 맥주입니다.
좌측의 1664블랑은 바이젠 계열, 우측의 짙은 파란색은 라거계열입니다.
블랑 역시 과일향이 특징입니다. 편의점 바이젠 맥주 중에 맛이 다소 비슷하게 느껴지는 것이 3개 있는데 블랑, 에델바이스, 호가든입니다.
Original 붙은 것처럼 원래 오리지널은 이 녀석입니다.
캔 안에 구슬이 없어서 탄산이 조금 더 있어요.
스페인산 에스트렐라 담입니다. 모르는 분들 많으실텐데 풍미가 좋고 거품이 자글자글해서 목넘김이 좋습니다.
일본맥주는 전혀 먹지 않던 제가 기린으로 만든 소맥 맛을 한번 보고는 자주 먹고 있습니다;;
소맥 재료로 참이슬 + 기린 조합으로 한번 드셔보세요. 굉장히 깔끔하고 목넘김이 좋습니다.
우리나라 맥주인 클라우드랑 조금 비슷한 맛인데 그것 보다 풍미가 좋고 거품입자가 작은 느낌입니다.
제꺼, 와이프꺼 비씨카드 2개로 맥주 16개를 샀습니다 ㄷㄷㄷ
언제 다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