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밀키트 대유행 조짐입니다.

그 중에서도 조선호텔 유니짜장, 조선호텔 삼선짬뽕 2가지가 히트치는 중입니다.

출시한지 한달 사이에 벌써 2만개나 팔렸다고 하네요 ㄷㄷㄷ

특급호텔 중식당의 짜장과 짬뽕을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가 온라인몰 새벽배송 최고 히트상품으로 떠올랐다.

27일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쓱닷컴에 따르면 지난 8월말 쓱닷컴이 선보인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출시 한달만에 2만개 넘게 팔려나갔다. 9월초 판매를 시작한 `조선호텔 삼선짬뽕` 역시 최근 입고와 동시에 주문이 마감되며 매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달새 판매량 2만개`는 현재 쓱닷컴이 판매하는 유사한 타사 브랜드 제품과 비교하면 30배나 높은 수준이다.

두 제품은 신세계조선호텔이 운영하는 중식당 `호경전`의 대표메뉴를 재현한 밀키트다. 지난해 쓱닷컴의 제안으로 경력 27년의 양보안 호경전 수석 쉐프가 6개월간 공을 들여 호경전이 표방하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 그대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도 호경전 메뉴가 냉동 형태의 가정간편식(HMR)으로 판매된 적은 있지만, 각종 채소와 면 등을 냉장 상태로 담아 보다 더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로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매일경제

 

핫한 아이템이니 안먹어 볼 수 없겠죠.

쓱닷컴에서 밖에 살 수 없는 상품인데요, 연계 사이트인 이마트몰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 조선호텔 유니짜장, 삼선짬뽕 구입방법

조선호텔 밀키트 구입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조선호텔 유니짜장 2인(860g) 7,900원, 조선호텔 삼선짬뽕 2인 (815g) 12,900원

 

구입방법은 쓱닷컴으로 이동해서 통합검색 > 조선호텔 밀키트를 검색합니다.

>> SSG닷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SSG닷컴, 신세계,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SSG닷컴, 신세계,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SSG닷컴, 신세계, 이마트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아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쇼핑가능 회사목록입니다. 이마트몰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 트레이

keony.tistory.com

 

 

이마트몰(쓱닷컴)에서만 파는 제품이라 일시품절이 잘 됩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요.

입고알림 신청도 가능하니 입고되면 주문 잘 하셔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공감과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왼쪽 하단의 👍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음